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U 헤비웨이트 후드 직구 후기

by No Work 2024. 1. 12.

슬슬 겨울이 다가오고 있음을 피부로 느끼는 계절이다.

따뜻한 후드티를 하나 구매하고 싶어 검색하다 GU 후드티가 좋아보여 직구해 본 후기를 적어본다.

GU는 유니클로의 세컨드 브랜드로 유니클로 보다도 가격이 저렴하다.

 

GU 헤비웨이트 스웨트 파카

이름 그대로 상당히 두툼한 후드티.

모델이 입은 모습을 보면 모자가 다소 커 보이지만 각이 딱 잡힌 모습이다.

 

本体:綿82%・ポリエステル18%,リブ部分:綿95%・ポリウレタン5%

본체:면 82%・폴리에스텔 18%, 리브 부분:면 95%・폴리우레탄 5%

 

구입색상은 모델이 입은 것과 동일한 라이트그레이,

키 184의 모델이 입고 있는 것은 사이즈 L

키 175cm에 평소 95 사이즈를 입는 나는  M사이즈를 선택했다.

 

GU 직구 가격과 배송비

헤비웨이트 후드티 가격 2,990엔

소비세 317엔

일본현지배송비 500엔

합쳐서 총 3,807엔

우리 돈으로 약 34,500원이다.

 

GU에서 한국으로 직배송을 안 해주기 때문에 배송대행지를 이용해야 한다.

배송대행은 몰테일을 이용했고 배송대행비는 22,700원

GU 후드 직구에 든 최종 비용은 57,200원이다.

배송비가 물건 값하고 비슷할 정도로 꽤 드는 편이었다.

 

GU 직구 배송에 걸리는 시간은

9월 19일 GU공홈에서 주문해서 

9월 25일 집으로 도착, 후드티를 받을 수 있었다.

거의 일주일정도의 시간이 걸렸다.

 

GU 헤비웨이트 스웨트 파카 실사이즈 측정

사이즈 M

 

역시나 모자의 크기가 상당하다.

 

가까이서 보면 밝은 회색 바탕에 얼룩한 무늬.

 

진한 황동색 아일렛.

반짝이는 실버색보다 괜찮은 느낌.

 

쫀쫀한 손목시보리. 

 

전체적으로 기모가 들어가 있어 따뜻하다.

 

세탁하면 수축이 있을까 봐서 통돌이세탁기에 찬물로 일반코스로 돌려보았다.

후드가 두꺼워서 마르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수축은 거의 없었다.

 

배송비가 꽤 들었지만 옷은 가격대비 만족했다.

 

GU 헤비웨이트 후드 착용모습

 

+ 몽벨 반팔패딩

 

+ 유니클로 다운자켓

 

+ 에피그램 코트

 

영상으로도 남겨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