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했습니다.

아큐브 트루아이 직구 가격

by No Work 2022. 8. 23.

오래전부터 아큐브 트루아이 원데이 렌즈를 사용중이다.

서면에 있는 안경체인점에서 늘 구입해왔는데 최근에 사러갔더니 재고가 없었다.

출시된지도 오래되었고 슬슬 단종으로 들어가는건지도 모르겠다..

 

상위버전인 오아시스 원데이 렌즈도 사용해 봤는데 약간 이물감이 느껴져 나에게는 잘 맞지않았다.

 

아큐브 트루아이 원데이 렌즈 직구 가격과 배송기간.

 

해외직구사이트인 '큐텐'에서 30개들이 6박스를 구입했다.

배송비 포함 142,370원을 결재했다.

나누기 해보면 30개들이 한박스당 약 23,700원 정도가 된다.

평소 서면의 안경체인점에서 30개들이 1박스에 28,000원에 구입했었는데 직구로 더 저렴하게 구입할수있었다.

우체국 소포로 도착한 아큐브 트루아이 원데이 렌즈
큐텐의 주문페이지. 현재는 가격이 약간 올랐다.

배송기간은 8월 14일 주문하고 소포로 8월 22일 도착했으니 8일정도 걸린셈이다.

해외배송임을 생각하면 무난한 수준이라고 생각한다.

 

주문할때 BC(베이스커브)와 도수를 입력해야 하는데 평소 사용하는 렌즈의 상자를 보면 표시되어있다.

나는 BC 8.5 렌즈도수는 -4.5 를 사용하고있다.

해외직구지만 국내쇼핑몰 이용하듯이 어렵지않게 이용할수있었다.

사용기한도 2027년 7월로 넉넉하다.

 

렌즈의 3대요소 함수율, 산소투과성, 모듈러스

 

함수율은 렌즈의 수분함량을 나타내는데 마냥 높을수록 좋은것은 아니라고한다.

렌즈 함수율 50%이상이면 렌즈의 촉촉함을 유지하기 위해 렌즈가 눈물을 더 빨리 흡수해 건조감을 유발시킬수 있다고 한다. 

모듈러스는 렌즈의 단단함을 뜻한다.

아큐브 오아시스가 트루아이보다 모듈러스가 약간 더 높은데 그래서 내가 오아시스에 이물감을 느꼈던것같다.

그리고 산소투과율이 높은수록 각막에 산소를 잘 공급받을수있다.

 

오아시스 원데이 VS 트루아이 원데이

 

오랜시간 렌즈를 사용하는 것이 눈건강에 안좋은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나도 갈수록 눈이 건조해지는게 느껴지고있다..

평소 안경과 렌즈를 번갈아 사용하고 있는데 되도록 렌즈사용시간을 줄여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