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

기넥신에프정80mg 가격 구입후기

by No Work 2020. 9. 11.

기넥신에프정 80mg 구입 후기를 적어본다.

나는 발저림으로 오래전부터 고생하고 있는데 기넥신이 혈액순환장애에도 효과가 있다고 해서 구입해보았다.

 

기넥신에프정 용량은 40mg, 80mg, 120mg가 있는데 80mg이 무난한 것 같아서 80mg으로 구입했다.

아침저녁 하루 두 번 먹으니 한 달 반 정도면 다 먹을 것 같다.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 모르니 일단 100정짜리로 구입했다. 

기넥신에프정80mg 가격은 얼마일까?

자주 이용하는 동래시장 ***약국에서 80mg 100정짜리를 20,000원에 구입했다.

기넥신에프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다.

녹색의 알약으로 크기가 작아 먹는 데는 전혀 불편하지 않았다.

SK케미칼에서 나온 제품이라 알약에 'SK'라고 표시가 되어있다. 😁

은행잎의 플라본 글리코사이드 flavone glycosides 성분이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기넥신에프정은 30년 전인 1991년에 최초로 생산되었다고 한다.

주원료는 은행엽건조엑스로 은행잎에서 추출한 추출물인데 특히 우리나라의 은행잎이 품질이 좋다고 한다.

 

주효능을 보면 말초동맥 순환장애, 어지러움, 이명 등에 효과가 있다고 나와있다.

80mg은 1일 2회 복용한다.

 

다리 저림 때문에 '안티스탁스'도 먹어보았는데 별로 효과를 보지 못했었다.

안티스탁스는 포도잎 추출물이 주성분이고 정맥부전으로 인한 다리 통증을 완화해준다고 해서 복용했었는데 효과가 없었고 기넥신은 동맥 순환장애를 개선해 준다기에 정맥이 아니면 혹시 동맥인가 하는 마음으로 먹어보기로 했다..

기넥신에프정 부작용과 사용상의 주의사항

한 달 반 정도 후에 기넥신에프정 80mg을 먹고 난 후기를 적어보겠다.

다리 저림이 조금이라도 좋아지기를 기대해 본다..

 

댓글